본문 바로가기

말로만 다이어트

다이어트 시작!

안녕하세요. 통통전뚠뚜니입니다.😊

의지박약하던 제가

이제 정말 다이어트를 시작해 보려고해요.

살명서 이렇게 무거웠던 적은

처음이라

제가 제 몸을 데리고 다니기가

너무 힘든거 있죠ㅜㅜ

그리고 예쁜 옷을 입을 수 없다는 ㅜㅜ

집에 있는 옷들이 다 맞지 않아서

입기 편하고, 활동하기 편한

옷만 찾게 되는 것 같아요.

그래서 살이 더 찌는 걸지도 ㅜㅜ

(통통전뚠뚜니 몸무게 사진)

공개하기 부끄러운 몸무게지만

나 자신을 잘 알아야 살을

뺄 수 있을 것 같아서 올려요!!

🤣

자 이제 몸무게도 알았으니

운동을 해볼까요?

운알못인 저는 제가 할 수 있는

선에서 운동을 시작해보려고 해요.

운동의 기본인 유산소부터!!

다이어트에 좋다는 시서스 가루를 물에

타서 운동 중간 중간에 마셨어요.

제발 내 지방을 태워죠 ㅜㅜ

가을이라 그런지 바람도 선선하게 불고

날이 덥지 않아서 오래 걷는데도

힘들지 않았어요!!

야외에서 운동할때도 마스크는 필수겠죠!!!!

마스크를 끼고 열심히 걷고

집에 와서 간단히 식사를 했어요.

(방울토마토, 단백질쉐이크)

제 다이어트에서 운동도 물론 중요하겠지만

밀가루를 못 끊는 병을

이겨내야할 것 같은데 ㅜㅜ 이겨낼 수 있겠죠?

힝힝힝 운동 열심히 했으니깐

방울토마토랑 우유랑 단백질 쉐이크를 먹었어요.

우유를 많이 먹고 방울토마토도

많이 먹어서 그런지

포만감이 차서 배가 부르더라고요.

😉✌

앞으로의 제 다이어트 일상

기대해주세요!!!

 

-끝-